[청소년개관추진단] 동작구 청소년 참여 거버넌스 축제 참가 페이지 정보 조회 : 1,171회 작성일 : 2022-11-15 본문 "오히려 좋아! 가보자고!" 10.29 화창한 날씨에 청소년개관추진단 친구들이 '동작구 청소년 참여 거버넌스 축제'에 참가했습니다! 오늘 축제는 동작구 청소년이 바라고, 그리고, 말하는 현장 공감형 정책축제입니다. 개추단은 그 중에서도 '청소년은 건강해야한다!' 청소년 건강권을 주제로 재미있는 부스들을 운영했습니다~~ 목록 이전글[학교연계사업] 장승중학교 15회기 - 자원봉사 이해교육 및 활동 다음글[뉴미디어콘텐츠기획단] 11월 이달의 뉴스 촬영이 진행되었습니다!